던킨도너츠, 1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글레이즈드 6개 '4300원'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도너츠


[인사이트] 강동극 기자 = 던킨도너츠가 1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던킨도너츠는 1월의 '해피수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에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기프트 팩'을 4,3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글레이즈드 6개들이 팩은 행사 기간이 아닐 시 7,800원으로 가격이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 팩은 1인 최대 4팩까지이며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다.


또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프로모션 참여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시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및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dunkindonuts_kr'


다만 기타 제휴 행사 참여와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주변 사람들과 맛있는 도넛을 넉넉히 나눠 드실 수 있도록 기프트팩 도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매주 수요일 던킨 커피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얘기했다.


SPC그룹 비알코리아,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 진행배라,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생일날' 야무지게 챙기면 두배로 행복해지는 '무료' 혜택 8가지모르고 지나가면 배아픈 다음 기업별 생일 혜택들은 모아봤다. 알고보면 당신의 생일엔 준비된 선물들이 다양하게 참 많다.


강동극 기자 donggeuk@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