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귀여운 '댕댕이' 디자인으로 귀엽다고 난리난 에뛰드하우스 '럭키 퍼피 컬렉션'

김나영 기자 2018.01.10 17:14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강아지를 사랑하는 이들이 보면 안 사고는 못 버틸 귀여운 댕댕이 컬렉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럭키 퍼피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에뛰드하우스가 선보인 신제품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로 출시된 뉴 이어 컬렉션이다. 


각각의 컬렉션에는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네이밍이 붙여져 재미를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특히 주목할 점은 에뛰드하우스가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컬러 10가지를 내놓았다는 것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안성맞춤이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똑같은 쿠션 케이스 대신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했다.


인사이트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해당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스웨그레드', '초커레드',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의 가장 큰 매력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사르르 녹아드는 촉감과 생생한 컬러감이 어우러져 얼굴을 한층 더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 외에도 에뛰드하우스는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함께 출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펄 덕후' 사이서 세젤예라 소문난 에뛰드 신상 '프리즘 인 아이즈' 1+1에뛰드하우스 고품질 신상 아이 섀도를 1+1에 득템할 기회가 찾아왔다.


SNS서 '품절 대란' 일으킨 에뛰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신상 컬러출시 직후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가 신상 컬러로 돌아왔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귀여운 '댕댕이' 디자인으로 귀엽다고 난리난 에뛰드하우스 '럭키 퍼피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