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블레이드2 for kakao' 첫 번째 티저 영상…2월 비공개 테스트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가 9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했다.


'블레이드2 for kakao'는 강렬한 타격감과 콘솔 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더욱 깊이 있는 스토리로 액션 RPG의 전설 '블레이드 for kakao'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궁극의 액션 RPG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액션을 상징하는 타격음과 함께 '블레이드2 for kakao'의 공식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하고, 이어서 ACTION LOADING 이라는 두개의 단어와 함께 2018년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예고하고 있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대한민국 액션 RPG 시대가 시작되었고, 이제 그 전설을 이어가고자 한다"며 "최강 액션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이어질 '블레이드2 for kakao'의 후속 정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2 for kakao'는 오는 2월 비공개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게임의 세부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aKao TV '카카오게임'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