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니하니' 하차 후 '여신 미모' 폭발한 '올해 18살' 이수민 최근 비주얼

최해리 기자 2018.01.09 17:38

인사이트bn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EBS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 이수민이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지난 8일 bnt에서는 이수민과 진행한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이수민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소녀와 시크하고 성숙한 여인의 분위기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이수민은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귀엽고 캐주얼한 느낌을 뽐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bnt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 그녀는 청순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올해 만 16세가 된 이수민은 165cm의 큰 키에 여신 비주얼로 많은 남성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수민은 앞서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를 통해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내며 큰 주목을 받았다.


당시 이수민은 지금보다 더 앳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초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했다.


한편, 이수민은 MBC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 등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는 배우 박성웅, 라미란과 함께 출연하는 판타지 코미디 영화 '내 안의 그놈' 촬영에 돌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bnt


순백의 드레스 입고 '차기 여신' 미모 뽐내는 이수민 (사진)배우 이수민이 하얀 드레스를 입고 부쩍 성숙해진 외모를 뽐냈다.


'보니하니' 하차 후 더욱 성숙해진 이수민 근황과거 EBS '보니하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이수민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 전해졌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보니하니' 하차 후 '여신 미모' 폭발한 '올해 18살' 이수민 최근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