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마비' 투병 이겨내고 몰라보게 더 예뻐진 장재인 근황 (사진 10장)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하얀 얼굴과 대조되는 긴 흑발에 붉은 루즈와 원피스.


'반신마비'를 이겨낸 가수 장재인이 고혹적인 매력의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9일 장재인의 인스타그램에는 온통 빨간색인 배경에 역시 빨강 원피스를 입은 신곡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입술 화장과 구두마저 온통 빨간색인 이 사진에서 두드러지는 건 장재인의 백설공주 같이 하얀 피부다.


그림으로 그린 듯 선명한 눈썹과 큰 눈망울, 도톰한 붉은 입술, 검은색 비단 같은 머릿결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이날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재인이 오는 15일 신곡을 발표한다.


미스틱 수장인 윤종신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뒤 "내가 진짜 좋아하는 한 곡이 재인에게 갔다"고 애정을 드러내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앞서 장재인은 2010년 Mnet '슈퍼스타K 2'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2013년 근육 수축으로 신체 일부가 꼬이는 '근긴이상증'을 앓으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하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2년 간의 투병 생활을 이겨내 현재 음악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긴 여운을 주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 장재인의 사진을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angjane_'


'희귀병' 이겨내고 활발하게 방송 활동하고 있는 스타 6인희귀병에 걸려 힘들었던 투병 생활을 끝에 재기에 성공한 스타 6명을 소개한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