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줄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 출시

인사이트리리코스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K-마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잠든 동안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와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핫 멜팅 머드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슬리핑 팩이다. 굴과 진주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게 케어어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시켜 낮 동안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시간이 지나면 텍스처가 본래 형태로 돌아오는 형상 기억 제형으로, 탱글한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된다.


'핫 멜팅 머드 마스크'는 모공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멜팅 머드 마스크다. 미네랄이 풍부한 서해 머드가 피지, 화이트헤드, 각질을 강력하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따뜻한 온열감이 모공을 열어줘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하고, 미세한 스크럽제가 피지를 제거해 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밀키 오이스터 슬리핑 마스크(100ml/2만 2천 원대)'와 '핫 멜팅 머드 마스크(100ml/2만 원대)'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