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짱구 잠옷 입고 자기 전 출출해서 가볍게(?) '디저트 20개' 해치운 밴쯔 (영상)

석태진 기자 2018.01.08 19:18

인사이트Youtube '밴쯔'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인기 먹방 유튜버 밴쯔가 취침 전 짱구 잠옷을 입고 가볍게(?) 디저트 20개를 폭풍 흡입했다.


지난 7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타벅스에서 파는 케이크와 디저트 모든 종류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짱구 잠옷을 입고 등장한 밴쯔는 스타벅스에서 판매 중인 케이크와 디저트 20종류를 준비해 폭풍 흡입했다.


밴쯔는 이날 케이크 11종류와 푸딩, 카스텔라 등 디저트 9종을 행복한 표정으로 순식간에 해치웠다.


인사이트Youtube '밴쯔'


촬영 전 스타벅스에 케이크를 구매하러 간 밴쯔는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있는 케이크 종류별로 다 주세요'라고 직원에게 부탁했다"면서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그는 이내 "가격 찍히는 거 보고 무서웠어요"라며 9만 2,900원에 달하는 디저트 가격에 겁먹었다고 말했다.


밴쯔는 "맛있다"라는 말과 함께 감동에 젖은 듯한 표정으로 모든 조각 케이크를 순식간에 먹어치웠다.


인사이트Youtube '밴쯔'


특히 밴쯔는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포크질 3번 만에 해치우며 만족스러워했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이 케이크를 강력하게 추천하기도 했다.


밴쯔는 디저트를 먹어치우면서도 "오늘 방송, 메뉴는 많은데 양은 정말 적은 방송이다"라며 아쉬워하는 등 대식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짱구 잠옷을 입고 취침 전 디저트 20개를 해치운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밴쯔'


Youtube '밴쯔'


종류별로 다 먹고 싶어 한 번에 '치킨 6마리' 시킨 BJ 밴쯔의 '침샘 자극' 먹방 (영상)'먹짱' 밴쯔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치킨 6마리와 밥 한 공기를 맛깔스럽게 해치웠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클래스서 기내식 먹방 찍은 밴쯔(영상)'먹방 BJ' 밴쯔가 아시아나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에 있는 모든 메뉴 먹기에 도전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News for you

짱구 잠옷 입고 자기 전 출출해서 가볍게(?) '디저트 20개' 해치운 밴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