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이색 요리"…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 출시

인사이트대상(주) 청정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전문점에서 맛보던 세계 각국의 커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


8일 대상 청정원은 집에서 간편한 조리 방식으로 세계 각국의 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카레 전문점의 확대와 외식의 증가, 해외여행 경험 확대에 따라 기존 한국식 카레 외 세계의 다양한 카레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청정원은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완성도 높은 커리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커리 전문점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을 출시하게 됐다.


새롭게 선보인 '카레여왕 월드커리'는 인도식 마크니커리, 인도식 코르마커리, 타이식 그린커리 3종으로 구성됐다.


페이스트(액상) 타입으로 음식에 잘 녹아 재료에 맛과 향이 잘 베는 것이 특징이며 또한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고 번거로운 코코넛크림, 유크림 등의 재료가 포함됐다.


여기에 우유, 물, 닭고기 등 기본적인 재료만으로도 월드커리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재석 대상(주) 청정원 마케팅본부 과장은 "집에서도 세계의 이색 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각 나라의 고유한 맛과 향을 담고 있는 커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소한의 재료와 레시피만으로 손쉽게 완성도 높은 고급 커리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