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창 파이팅!"···'엄마 검객' 남현희,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백다니엘 기자 2018.01.08 11:15

인사이트코카콜라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대한민국 펜싱 '간판스타' 남현희 선수가 평창 동계올림픽 대표 팀 선전을 기원했다.


지난 6일 코카콜라는 경기도 용인시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엄마 검객' 남현희 선수가 나섰다고 밝혔다.


남현희 선수는 자그마한 체구에도 불구하고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그리고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2007년 12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대한민국 펜싱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받으며 남현희 선수는 우수선수상을 받았다.


인사이트코카콜라


이 수상을 인연으로 남현희 선수는 이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됐다.


이날 성화봉송 주자로 나선 남현희 선수는 용인대 삼거리를 달리며 평창을 향한 뜨거운 희망의 불꽃을 전달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는 많은 시민들이 함께해 남현희 선수를 응원했다.


남현희 선수는 성화봉송 현장에서 특유의 펜싱 포즈를 선보이며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을 기원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News for you

"평창 파이팅!"···'엄마 검객' 남현희,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