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주년 맞아 재미도 2배!" 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출시 기념 업데이트

김지현 기자 2018.01.06 16:46

인사이트원더택틱스 / 컴투스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화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2주년 출석부, 통합 명예의 전장, 스킬 강화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대목은 '2주년 특별 출석부'가 새롭게 추가돼 매일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된다는 점.


특히 '전설' 보다 강력한 '신화' 영웅 소환서를 최초로 지급해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송병준 대표 / 게임빌-컴투스


캐릭터의 비주얼을 강조한 신규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킬 강화 시스템, 신규 영웅 '냉혈한' 3종도 추가된다.


끝으로 '명예의 전장'이 전 서버 통합으로 개편돼 글로벌 전투가 가능한 '통합 명예의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인 모바일 RPG다.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새해 첫 업데이트로 초월 동료 2종 공개모바일 게임 제작사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News for you

"2주년 맞아 재미도 2배!" 컴투스 '원더택틱스', 글로벌 출시 기념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