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최초 공개할게요"···고장환이 소개한 이니스프리 '윤아의 겨울잠크림' 더빙 버전

백다니엘 기자 2018.01.05 18:05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소녀시대 윤아의 이니스프리 광고 영상을 대세 개그맨 고장환이 더빙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5일 이니스프리는 고장환이 더빙한 '윤아의 #겨울잠크림 케어 GRWM' 영상을 공개했다.


'#겨울잠크림 케어 GRWM' 영상은 원래 윤아가 뷰티 유튜버로 분해 이니스프리 제품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빙 영상 속 고장환은 윤아의 행동을 자신의 특유 말투로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이니스프리


영상 중간에는 고장환이 "윤아 씨 얼굴이 작은 이유가 지금 계속 자꾸 두드려서 작아진게 아닌가 모르겠쒀요~"라며 자신의 개그 코드로 영상 소개를 이어간다.


이니스프리는 고장환이 '윤아의 #겨울잠크림 케어 GRWM' 영상을 보면서 프리스타일로 내레이션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한편, 영상에 나오는 제품은 이니스프리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한란 라인의 신제품이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한란 플루이드'는 한층 고농축 된 한란 추출물(오키델릭서 2.0™)을 담아 고탄력 안티에이징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고장환의 '윤아의 #겨울잠크림 케어 GRWM' 더빙 버전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News for you

"최초 공개할게요"···고장환이 소개한 이니스프리 '윤아의 겨울잠크림' 더빙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