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명브랜드 신발 한자리서 비교!" ABC마트, 수도권서 매장 2개 동시 오픈

장영훈 기자 2018.01.05 15:58

인사이트ABC마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2018년 새해 첫 매장인 서울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경기 안성중앙점을 동시에 오픈했다.


5일 ABC마트는 수도권 지역 주요 상권에 위치한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을 이날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두 곳 모두 남녀노소 연령의 구분 없이 폭넓은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도록 일반 ABC마트 매장으로 꾸며졌다.


청량리 롯데마트점 경우 청량리역 롯데마트 내에 입점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청량리역을 이용 승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안성중앙점은 안성 지역 최초로 출점하는 매장으로 평택이나 오산 등 인근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안성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들에서는 오는 7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청량리 롯데마트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안성중앙점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지난해 200호점을 달성한 ABC마트는 올해도 신규 매장들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신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 개척 및 신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유명브랜드 신발 한자리서 비교!" ABC마트, 수도권서 매장 2개 동시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