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북미 사전 예약 시작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와 엔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보드액션 RPG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5일(현지 시간)부터 북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양사는 지난해 4월 '로드오브다이스'의 국내 공동서비스를 비롯해 일본, 미국,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유럽 전 국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신개념 보드 액션 RPG를 표방하는 '로드오브다이스'는 보드로 구성된 던전(스테이지)에 주사위의 힘을 가진 *다이서들을 소환해 진행하는 게임으로 스토리 던전, 요일별 보스 던전, 실시간 협력 레이드(대규모 대전), 실시간 PVP(이용자 대전), 아지트 공방전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게임이다.


오는 23일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로드오브다이스'는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참신한 방식과 규정, 고화질의 예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필리핀, 일본에서 론칭 이후 각 마켓 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며 누적 다운로드 수 250만을 돌파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로드오브다이스는 여타 게임과 차별화된 특별한 RPG로 지난 1년간 한국, 일본, 대만 이용자분들의 사랑 덕분에 더욱 성장할 수 있었다"며 "북미에서도 게임성으로 많은 이용자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길 바라고 2018년엔 전 세계 이용자들이 '로드오브다이스'를 함께 즐기고 경쟁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색다른 게임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북미 시장 진출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