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밤사이 푹 잔 듯한 '꿀 피부' 만들어 주는 마스크 '캡슐' 출시

인사이트SK-II


[인사이트] 박초하 기자 = SK-II가 밤사이 푹 잔 듯한 '꿀' 피부를 만들어주는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를 선보였다. 


지난 3일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매일 아침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세안 후 바르고 자는 슬리핑 팩 제품으로 자는 동안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해 줘 매일 아침 맑고 투영한 안색과 촉촉한 피부를 선물한다.


여러 단계의 나이트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 사용으로도 효과가 뛰어나다. 


밤 시간을 활용해 스마트한 스킨케어를 도와주는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는 SK-II의 독자 성분인 피테라™에 슬리핑 트리(미모사) 추출물을 더해 하나의 캡슐에 담았다.

  

인사이트SK-II


수면 부족으로 인한 수분 손실로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이고 깊은 보습감을 전해주며 세안 후 바르고 따로 닦아낼 필요 없이 바로 숙면을 취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한 케이스에 6개의 1회용 캡슐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쉬우며,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는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SK-II


박초하 기자 choha@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