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뉴 X3 두 번째 쇼케이스 '윈터 미션' 개최

인사이트BMW코리아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BMW코리아가 뉴 X3 두 번째 쇼케이스 '윈터 미션(Winter Mission)'을 개최한다.


4일 BMW코리아는 뉴 X3가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컨셉인 '온 어 미션(On a Mission)'을 주제로 한 캠페인 '윈터 미션'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BMW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X를 형상화한 2층 높이의 컨테이너 라운지에서 겨울의 한계를 즐기며 다양한 익스트림을 체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BMW코리아


BMW 윈터 라운지는 누구나 방문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뉴 X3 전시와 함께 BMW x드라이브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주최 측은 비발디 파크 정상과 발라드 슬로프 눈 위에 전시된 X3 해시태그 포토 이벤트, 스키점프 VR, 봅슬레이 체험 등 다양한 미션과 경품들을 마련했다.


더해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에는 다이나믹한 DJ 퍼포먼스와 함께 'BMW 스노우 드리프트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인사이트BMW코리아


BMW 뉴 X3, X5, 530i x드라이브,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x드라이브가 등장하며,  눈 위에서 성능과 기술력을 전달하는 스노우 드리프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윈터 미션은 오는 21일까지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 스키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한편 BMW코리아는 앞서 지난해 11월 뉴 X3 국내 출시에 맞춰 강남SJ 쿤스트할레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 '어반 미션'을 개최한 바 있다. 


BMW, 편의기능·인테리어 보강한 '스페셜 에디션' 공개BMW코리아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X3와 X4의 내·외관을 바꾸고 편의기능을 더해 14일 '스페셜 에디션(특별판)'을 내놨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