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퐁듀 디저트'&'아이스크림 라떼' 3종 출시

장영훈 기자 2018.01.02 11:23

인사이트나뚜루팝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나뚜루팝이 신년 새해를 맞아 신상 아이스크림 퐁듀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을 선보인다.


2일 자연으로부터 온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은 먹는 재미를 더한 아이스크림 퐁듀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퐁듀'는 그린티클래식, 정열의훌라망고, 클래식밀크, 민트레오파드, 코코스트로베리 미니 아이스크림 5가지맛과 브라우니, 치즈케익, 계절과일 2종을 초콜릿 소스에 찍어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은 스트로베리, 민트초코, 바닐라카라멜로 각각 코코스트로베리, 민트레오파드, 바닐라밀레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우유와 함께 스티밍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 퐁듀'는 직영점 매장에서 1만 2천원에 판매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떼' 3종은 특수 매장을 제외한 나뚜루팝 전 매장에서 5천 2백원에 판매된다.


나뚜루팝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아이스크림 라떼'와 '퐁듀'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담요와 쿠션, 방한토시 3가지 기능이 가능한 말랑토끼 무릎담요&쿠션을 9천 9백원에 제공한다.


또 신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파티컵을 약 30% 할인 한 1만 2천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퐁듀 디저트'&'아이스크림 라떼'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