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친구'에게 꼭 입히고 싶은 남자 연예인 패션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 Instagram 'ryusdb'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멋지게 입은 남자 연예인을 보면 문득 이런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내 남자친구도 저렇게 입히고 싶다'


남자친구를 설득해 연예인들의 일상룩을 입혀봤지만 체격이 달라 같은 느낌이 나지 않는다.


연예인 스타일을 따라 했다가 어울리지 않으면 서로 당황하는 진땀 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체격이나 취미 등이 남자친구와 비슷한 연예인의 일상룩을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까.


1. 남다른 기럭지 자랑하는 남친- 황민현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ptimushwang'


일단 모델 기럭지를 탑재한 남자친구라면 멋지게 입을 수 있는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남자친구가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한다면 최근 남친룩 사복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황민현을 추천한다.


황민현은 화려하게 꾸미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패션 센스를 발휘해 부담 없이 받아들일 수 있는 스타일이다.


2. 운동을 좋아하는 남친- 류준열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ryusdb'


'축덕'으로 알려진 혜리 남친 류준열은 남친이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확인할 만하다.


다른 사복도 맵시 있게 소화하는 류준열이지만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답게 트레이닝복이나 라이딩복 등 운동할 때도 패션 감각이 돋보인다.


캐주얼한 의상도 정장처럼 깔끔하게 소화하는 의상 매치에 주목하자.


3.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친- 박보검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YouTube '콬TV'


인사이트Twitter 'ro_u_n'


'착하다', '선하다'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순둥남 스타일 박보검은 단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얼마 전 흰색 셔츠에 검정 스웨터를 겹쳐 입고 그 위에 떡볶이 코트를 매치해 '소년미'를 뽐냈던 박보검은 웹드라마에서는 세련된 정장을 완벽히 소화해 화제를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공항에서 포착된 모습이나 인터뷰 사진, 팬들이 올리는 일상 장면 등을 참고하면 좋다.


4. 살짝 통통한 남친- 안재홍 


인사이트bnt


인사이트KBS 2TV '쌈, 마이웨이'


인사이트SURE


인사이트빅이슈


인사이트Instagram 'aahnjaehong'


마블리 못지않게 귀여운 남자 안재홍은 통통한 남자의 매력을 잘 살리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KBS 2TV '쌈, 마이웨이'에서 직장인 사복과 슈트의 정석을 다시 세웠다.


인터뷰나 화보 촬영에서는 체형에 맞는 스타일링을 해주기 때문에 참고할 만하다. 그의 SNS는 먹스타그램이나 연기 관련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져 참고할 스타일이 많지 않다.


'남친룩 사복 스타일'로 유명한 오늘자(28일) 황민현 '올블랙 패션' 사진워너원 황민현이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남다른 사복 센스로 화제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