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리메라, 2017 화해 뷰티어워드 '6관왕' 달성한

강규영 기자 2017.12.27 18:29

인사이트프리메라


[인사이트] 강규영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화장품 정보플랫폼 '화해'의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5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는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다운로드 수 550만, 월 사용자 수 110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APP으로, 화장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 성분과 후기 등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착한 성분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메라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티슈(클렌징 티슈 부문), 피부를 진정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오가니언스 워터(스킨/토너 부문),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스크럽/필링제 부문), 천연유래 성분이 아기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베이비 마일드 포밍 샴푸(베이비&맘 샴푸부문), 남성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채워주는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남성 스킨/토너/미스트 부문)가 각각 수상하며, 대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뿐만 아니라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역시 2017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에센스/앰플/세럼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는 올해 1월부터 11월 말까지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77만건의 화장품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것으로, 대상 화장품 수는 8만 4천여개에 달한다.


수상 제품은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는 배제하고, 총 4단계에 걸친 엄격한 검수 시스템을 통해 선정된다.


프리메라는 이번 화해 뷰티어워드를 통해 화장품 사용시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물론, 피부에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고 싶어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프리메라의 착한 성분의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하며 신뢰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평가된다.


올 한해,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인정받으며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은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규영 기자 kyou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프리메라, 2017 화해 뷰티어워드 '6관왕' 달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