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뷰티브랜드 '설화수'의 뮤즈로 선정된 배우 '송혜교'

인사이트설화수


[인사이트] 강규영 기자 = 우아한 배우 송혜교가 화장품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모델로 발탁 되었다.


송혜교는 앞으로 설화수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발신해나가는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송혜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그들이 사는 세상' 등의 작품을 통해 검증된 연기력은 물론 최근 '한중 경제무역 파트너십'의 공식 홍보대사로 참석하는 등 명실공히 한류를 이끌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배우다.


설화수는 송혜교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그녀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임은 물론 설화수만의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데에 있어 전세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영감을 줄 수 있는 흡입력 있는 배우라는 점을 꼽았다.


또한 설화수는 한국의 고유한 문화적 아름다움을 발신해 온 브랜드로서, 앞으로 송혜교를 통해,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철학에서 찾아낸 진정한 미학에 대해 더욱 견고하게 발신해 나갈 예정이다.


그녀는 내년 4월부터 국내 외 설화수 매장 및 온 오프라인 전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 최고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와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는 배우 송혜교가 보여줄 품격, 그리고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기대해본다.


[설화수에 대하여]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 그 절정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 최고의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철학에서 찾아낸 진정한 미학을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 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추구하는 설화수는 '자음단™'과 '인삼' 등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고유 원료에 설화수만의 첨단 과학기술을 더해 한국을 넘어 세계에 한국적 아름다움의 귀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7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 캐나다, 프랑스까지 전세계 12개국에 진출, 아시아∙미주뿐 아니라 유럽 시장까지 아우르는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전 세계 속에 한국적인 미와 가치를 전달하며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강규영 기자 kyou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