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핑크 덕후'들 사이서 색감 예쁘다고 난리난 미샤 '아이 러브 펫 섀도'

김나영 기자 2017.12.25 16:46

인사이트미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핑크빛' 아이 섀도를 사랑하는 코덕들이라면 그냥 보고 지나치지 못할 미샤의 '아이 러브 펫' 시리즈가 화제다.


지난 21일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화려한 펄감과 뛰어난 색감으로 '핑크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한 아이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미샤에서 소개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은 단 2가지 컬러로 사랑스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된 제품은 '미샤X비욘드클로젯'이 콜라보 한 신상 '아이 러브 펫 섀도' 시리즈로 브라운 계열의 1호 '코코처럼 시크하개'와 핑크 계열의 2호 '얼마나 러블리하개' 중 후자가 사용됐다.


인사이트미샤


'얼마나 러블리하개'는 러블리한 아멜리에가 떠오르는 상큼 발랄한 '피치 코랄' 색상으로 총 2가지 색상이 가미된 미니 팔레트다.


2가지 색상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무난하며 그날의 메이크업 분위기에 따라 매트와 글리터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특히 밀착력과 지속력이 좋아 하루 종일 방금 바른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제 공개된 핑크 아이 메이크업을 따라 해본 소비자들은 은은하면서도 영롱한 글리터 덕에 메이크업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미샤


미샤의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지난 1일 총 8종, 30품목으로 출시됐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에는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끈적임 없이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촉촉 텐션 블러셔',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주는 '슈퍼씨드 클렌징폼' 등이 포함됐다.


현재 해당 에디션 모두 귀여운 댕댕이 디자인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귀여운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손거울'을 증정하고 있다.


인사이트미샤


바르는 순간 '분위기 깡패'라는 미샤 신상 '펄 인 러브 글로스'다가오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적격인 미샤의 신상 글로스 반응이 뜨겁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핑크 덕후'들 사이서 색감 예쁘다고 난리난 미샤 '아이 러브 펫 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