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고, 제대로"…방송 도중 서윤에 '심쿵' 프러포즈한 BJ 남순 (영상)

인사이트

Youtube 'Namsoon 남순'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유명 아프리카TV BJ 남순이 방송 도중 서윤에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지난 19일 BJ 남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Namsoon 남순'에 '우리 오늘부터 연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방송에서 갑자기 남순은 서윤에게 "너는 너무 징징거린다"며 폭탄 발언을 했다.


인사이트Youtube 'Namsoon 남순'


당황하는 서윤의 표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남순은 계속해서 "난 엄마보다 일이 더 좋다 할 정도로 일에 미쳐있는 상태다. 그런데 네가 심해져서 내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굳은 얼굴로 말했다.


서윤은 입술로 손톱을 깨물며 어찌할 바를 몰라했고, 두 사람 사이에 서먹한 침묵만이 이어졌다.


그때 남순은 달달한 배경음악을 재생하더니 화면 밖에서 하얀 꽃다발을 가지고 나왔다.


인사이트Youtube 'Namsoon 남순'


서윤이 금세 웃음을 되찾고 "대체 뭐냐"고 묻자 남순은 "만나자고 제대로. 공개연애 하자고. 안 받아?"라며 깜짝 고백했다.


조금 놀란 듯한 서윤은 "내 입장은 안 물어보고 갑자기?"라고 되물었고, 남순은 "여기서 까이면 까이는 거지"라며 당당하게 말했다.


그러자 잠시 고민하던 서윤은 꽃다발을 건네받으며 "받지"라고 대답해 남순을 함박웃음 짓게 했다. 


인사이트Youtube 'Namsoon 남순'


깜짝 프러포즈에 이어 두 사람은 방송에서 달콤한 입맞춤까지하며 시청자에게 "저희 예쁜 연애 할게요"라고 약속했다.


상황이 어느정도 진정된 이후 남순은 "사실 열흘 뒤에 열리는 시상식에서 고백을 하고 싶었다"며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거니까 확실히 해야겠다 싶어 오늘 고백하게 됐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드디어 둘이 만난다니 내가 다 기쁘다", "싸우지 말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아이폰X 25대' 구매해 프러포즈 도와준 여친 친구들에게 선물한 남친프러포즈를 위해 아이폰X를 25대나 사들인 남성이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