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아이폰 안 꺼지도록' 따뜻하게 지켜줄 '댕댕이·꽃돼지 후드 케이스'

인사이트펀인팩토리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역대급' 한파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추위로부터 아이폰을 따뜻하게 지켜줄 이색 케이스가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쌀쌀해진 날씨로부터 휴대폰을 지켜줄 케이스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겨울 시즌을 맞이해 출시되고 있는 다양한 케이스들 사이에서 동물 모양의 케이스가 눈에 띄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화제를 모은 '동물 후드 케이스'는 앙증맞은 강아지와 돼지의 모습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케이스는 복스러운 핑크 돼지와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낸 귀여운 비주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후드처럼 모자를 썼다 벗겼다 할 수 있는 특이한 디자인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귀여움이 폭발하는 '동물 후드 케이스'는 아이폰 6와 7, 8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많은 아이폰 유저들의 구매를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케이스는 기모 소재로 덮여 있어 아이폰을 추운 날씨로부터 따뜻하게 지켜줘 겨울철 잇따르는 '방전 현상'을 방지해준다.


현재 '동물 후드 케이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펀잉팩토리


추운 겨울 '아이폰 안 꺼지도록' 따뜻하게 지켜줄 '공룡 후드 케이스'날씨가 추워지면 꺼지는 아이폰을 지켜줄 '신박한' 케이스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치명적인 '뒷태'로 덕통사고 당하게 만드는 '라이언 피규어' 케이스숨막히는 치명적인 귀여운 뒷태로 심장 폭행하게 만드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휴대폰 케이스가 드디어 나왔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