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리메라,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 마련

변보경 기자 2017.12.15 18:05

인사이트프리메라 'Let's Love 캠페인 크리스마스 트리'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www.primera.co.kr)가 어제인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www.hometabledeco.com)'에 참가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홈테이블데코페어'는 매해 수십만명이 방문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시회이다. 


프리메라는 매년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망고버터 바디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캠페인을 지속중인 대표 뷰티 브랜드로 참여한다. 


전시가 진행되는 4일동안 관람객들은 올해로 5년째 전개중인 프리메라 렛츠러브 캠페인 스토리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홈테이블데코페어 전시장 내 까사리빙 카페 라운지에 설치되는 프리메라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는 캠페인 스토리를 풍성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이목을 끈다. 


트리와 함께 프리메라의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 라인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테스팅존과 렛츠러브의 착한 사이클을 담고 있는 팝업북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프리메라는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을 실시한다. 


트리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프리메라 망고 버터 리미티드 에디션 본품 5종을 모두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구매 혜택이 담긴 엽서 증정은 물론 나만의 연하장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프리메라 망고 버터 바디라인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올 연말, 따뜻한 캠페인 스토리로 피부도 마음도 촉촉하게 가꿔줄 프리메라 '망고 버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News for you

프리메라, 2017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렛츠러브 '크리스마스' 트리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