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인국 "박보람과 2년째 '예쁜사랑' 키워가고 있어…서로 의지하며 존중"

장영훈 기자 2017.12.06 22:36

인사이트(좌) 마리끌레르, (우) bnt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7살 연하 여자친구 박보람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인국은 6일 일간스포츠와의 통화에서 "(박보람과) 사귄지 2년여 정도 됐다"며 "서로 의지하며 존중하고 있는 사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통의 커플처럼 잘 만나고 있으니 아름답게 지켜봐달라"며 "예쁜 모습으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서인국과 박보람 두 사람은 소속사 등을 통해 열애 중인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인사이트마리끌레르


서인국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두 사람이 서로 힘든 시기에 의지가 많이 되어주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퍼스타K' 출신인 서인국과 박보람은 이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서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다.


박보람이 먼저 CJ E&M으로 이적했고 최근 서인국 역시 소속사를 옮겼다. 폭풍 감량으로 놀라울 정도의 외모 변신에 성공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한편 서인국은 2009년 '슈퍼스타K1'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고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인사이트bnt


어머니 잃고 슬픔에 빠진 박보람 곁을 지키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한 남자'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이 공개 열애를 통해 공식 연인 사이가 됐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서인국 "박보람과 2년째 '예쁜사랑' 키워가고 있어…서로 의지하며 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