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6일)부터 2018년 '나 혼자 산다' 한정판 달력 예약 판매

김연진 기자 2017.12.06 13:54

인사이트(좌) MBC '나 혼자 산다', (우) G9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달력으로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5일 큐레이션 온라인 쇼핑몰 G9는 MBC '나 혼자 산다' 2018년 달력을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는 오늘(6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배송은 1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달력의 메인 테마는 출연진의 '나 혼자 잘 사는 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G9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배구선수 김연경의 '식빵 언니 요리 교실', 빅뱅 태양의 '파자마 데일리룩 코디 꿀팁', 무지개 멤버들의 '버킷리스트 격파법' 등을 담겼다.


올해 방송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나 혼자 산다' 달력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려 제작했다.


'나 혼자 산다' 2018년 달력은 탁상용 1종만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된다.


MBC는 '나 혼자 산다' 달력의 원활한 주문과 배송을 위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기로 밝혔다.


인사이트G9


이번 예약 판매에 대해 G9 측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잘 반영해 올 한해 큰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 콘셉으로 제작한 달력을 단독 예약 판매한다"라며 "수익금은 기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최근 노조 측이 김장겸 사장 해임을 촉구하며 진행한 총파업을 마무리 짓고 무려 71일 만에 방영을 이어갔다.


지난 1일 방송에서는 배우 이시언과 가수 비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특별한 우정을 과시하며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내일(23일)부터 2018년 '무한도전' 달력 예약 판매 시작파업의 영향으로 나오지 않을줄 알았던 2018년 '무한도전' 달력이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예약 판매된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News for you

오늘(6일)부터 2018년 '나 혼자 산다' 한정판 달력 예약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