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내일(7일) 피자 '50% 할인' 이벤트 진행

권길여 기자 2017.12.06 10:36

인사이트도미노 피자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가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도미노피자는 오는 7일을 '도미챗(DomiChat) 데이'로 지정하고 도미챗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챗은 도미노피자가 피자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한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에서 채팅으로 간편하게 모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인사이트도미노 피자


현재 도미노피자에서는 오는 12월 17일까지 도미챗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배달 20%, 포장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도미노피자는 오는 7일 '도미챗데이'에 도미챗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모든 피자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할 경우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슈퍼시드 함유 도우'(M)를 1만4,750원에 맛 볼 수있다.


꾸준히 사랑받는 치즈 피자(M)는 단돈 7,250원, 불고기 피자(M)는 8,750원에 먹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인 도미챗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푸드테크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도미노 피자


도미노피자, 새신랑 송중기와 함께한 '겨울 신제품' 런칭 광고 공개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프리런칭 광고가 눈길을 끈다.


도미노피자, 가을 입맛 돋우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 출시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치킨, 견과류 등을 활용해 가을 입맛을 돋우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을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도미노피자, 내일(7일) 피자 '50% 할인'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