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붉은 닭의 해' 마무리하며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개최

석태진 기자 2017.12.05 20:03

인사이트하림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하림은 오는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일상에 지친 주부들을 위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이벤트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하림은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 6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인사이트하림


숙박권에 당첨된 제공자들은 특별 공연이 함께하는 저녁 만찬,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인 발몽의 브이 스파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 낭만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림은 2등에 당첨된 500명에게 롯데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은 2018년 1월 10일에 롯데마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언제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찾는 주부 고객들이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News for you

'붉은 닭의 해' 마무리하며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