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이폰X '파괴 예고'(?)한 웹툰 작가 주호민

이소현 기자 2017.12.05 14:49

인사이트(좌) Twitter 'noizemasta', (우) Youtube 'Samsung Mobile USA'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파괴왕' 주호민이 아이폰X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3일 웹툰 작가 주호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폰X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민머리인 주호민 작가의 머리가 노치 디자인에 가려 뿔이 달린 것 같은 모습이다.


뿔 달린 형상을 한 주호민 작가의 모습을 거꾸로 보면 머리에 김을 붙인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인사이트Twitter 'noizemasta'


이를 노린 듯 주호민 작가는 자신의 게시물에 오니기리 사진을 첨부해 또 한 번 웃음을 유발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머리에 뿔 생겼네", "호니기리(오니기리+주호민)", "아이폰X 안녕"이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noizemasta'


누리꾼이 '아이폰X 안녕'이라는 글을 남긴 이유는 그동안 주호민 작가가 '파괴왕'의 면모를 보여왔기 때문이다.


주호민 작가는 자신이 다녔던 대학교 학과 폐지와 출신 군부대 통합, 포털사이트 운영 종료, 수능 연기 등 그가 몸담았던 조직을 없애왔다.


이때문에 누리꾼들은 주호민 작가에게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이러한 주호민 작가의 이력 덕분에 아이폰X까지 없어지는 것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웃픈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아무도 피할 수 없었던 '파괴왕' 주호민의 9가지 저주정치, 사회, 연예 등 장르를 안 가리고 파괴시키는 주호민의 업적을 모아봤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News for you

아이폰X '파괴 예고'(?)한 웹툰 작가 주호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