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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빵빵' 터지는 '35 흥병교육대' 영상 1주일만에 100만뷰 돌파

영상만으로 흥을 돋궈주는 '35 흥병교육대' 영상이 임페리얼 페이스북에 공개된지 1주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인사이트Facebook 'Imperial'


[인사이트] 권순걸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이 선보인 '35 흥병교육대' 캠페인의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35 바이 임페리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35 흥병교육대'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일상에 지친 남성들의 잠자고 있는 흥을 깨워 삶에 활력과 긍정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새로운 '흥 캠페인'으로 총 3편의 영상으로 전해졌다.


흥병교육대의 조교를 맡은 배우 김성오가 회식 및 모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흥을 깨거나 흥을 욕심내는 이들을 '35 흥병교육대'에 입소시켜 '흥 메이커'로 만들어낸다는 콘셉트다.


인사이트Facebook 'Imperial'


실제 각종 술자리에서 볼 수 있는 흥을 깨는 친구들의 사례를 모아 군대 콘셉트의 교육대로 보내 흥을 깨워준다는 내용의 영상은 공개 일주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어 배우 김성오의 변신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성오는 영상 속에서 '흥병대장'으로 변신해 진지하지만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한 버럭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모임 속에서 분위기를 깨는 사람을 뜻하는 '흥 브레이커'와 분위기를 돋우는 사람을 뜻하는 '흥 메이커' 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온라인 상에서 확산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Imperial'


캠페인 론칭과 함께 진행된 이벤트도 주목 받았다.


임페리얼은 페이스북을 '35 흥병교육대'로 바꿔 '흥 브레이커'를 소환하고, '흥 메이커'를 칭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누리꾼들은 흥이 필요하거나 흥을 원하는 지인, 친구, 동료 등을 추천하며 '흥 메이커 친구를 소개합니다', '흥 브레이커 친구에게 이 영상을 공유하고 싶다', '저런 흥병교육대 가고 싶다' 등의 댓글을 달며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인사이트Facebook 'Imperial'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이번 '35 흥병교육대' 캠페인 영상이 공개 된지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달성해 기쁘다"며, "이는 3040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흔히 접하는 모습들을 유머 코드와 공감대 높은 컨텐츠로 재미를 더한 것이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35 바이 임페리얼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펼치며 소비자들과 소통과 참여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mperial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YouTube '페르노리카임페리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