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네슬레, 맛과 향 강조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새 광고 공개

장영훈 기자 2017.11.15 16:24

인사이트롯데네슬레코리아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본격적인 커피 성수기를 맞아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새 TV CF를 선보인다.


15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에티오피아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만의 차별점을 강조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새 TV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네스카페 수프리모만의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석양이 지는 드넓은 호수에서 에티오피아 여성이 양손 가득 원두를 담아 향을 음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원두의 커피향이 황금빛 호수로 퍼져나는 모습을 통해 향이 좋은 커피인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또, '커피를 알수록 네스카페 수프리모'라는 카피를 더해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기존 인스턴트 커피와 차별화된 맛과 향을 지닌 프리미엄 커피믹스라는 점을 강조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차별화된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지닌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광고를 필두로 신규 기획팩 출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롯데네슬레, 맛과 향 강조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새 광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