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학생들이 추는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댄스 커버 영상

장영훈 기자 2017.11.15 16:56

인사이트YouTube 'Bin Gà'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남학생들이 걸그룹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노래에 맞춰 여느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되고 있다.


지난 11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박 홈런을 날린 걸그룹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에 맞춰 춤추는 댄스 커버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설렌다 Me Likey Me Likey Likey Likey Me Likey Likey Likey 두근두근두근"이라는 강한 중독성에 맞춰 춤추고 있는 남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느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자랑하며 척척 맞는 호흡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들 남학생 댄스 커버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in Gà'


영상 속 남학생들은 실제 베트남에서 '헤븐 댄스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댄스팀이며 실제 다양한 K-POP 댄스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었다.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 '라이키' 댄스 커버뿐 아니라 워너원, 방탄소년단, 프리스틴, 레드벨벳 등 아이돌 댄스 커버로 왕성하게 활동하는 댄스팀이었다.


한편 영상 속 노래 주인공인 트와이스는 데뷔 3년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타이틀곡 '라이키'로 활동 중이다.


타이틀곡 '라이키'는 트와이스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치어업', '티티(TT)' 등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만든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자랑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in Gà'


YouTube 'Bin Gà'


팬들도 깜짝 놀랐다는 트와이스 '라이키' 라이브 무대 (영상)신곡 '라이키'로 돌아온 트와이스가 역대급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남학생들이 추는 트와이스 신곡 '라이키' 댄스 커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