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겨울 시즌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호빵' 외 11종 출시

장영훈 기자 2017.11.15 12:10

인사이트롯데제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제과가 다양한 종류의 호빵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15일 롯데제과는 기존 단팥, 야채, 피자, 옥수수맛에 신제품 김치불고기맛을 추가한 '최현석 호빵' 5종과 협업 제품 2종, 유통점 전용상품 4종까지 총 11종의 호빵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화제를 모은 '김치불고기 호빵' 김치 호빵에 불고기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의성마늘햄 호빵'과 '동원 참치 호빵'은 햄과 참치 각 분야에서 1위 브랜드 제품을 그대로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롯데제과


이외에 롯데제과는 인기만화 '하이큐' 캐릭터가 들어간 '카라멜 호빵'과 '초코 호빵'을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홈플러스에는 '의성마늘햄치즈 호빵'과 '스위트콘치즈 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적으로 선보였다.


여기에 롯데제과는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는 호빵의 이미지를 어필하고자 최현석 부녀를 함께 광고모델로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한편 다른 호빵에 비해 상대적으로 쌀의 함류량이 높아 더욱 쫄깃한 식감과 함께 달거나 짠 맛 등의 자극적인 맛을 줄인 롯데 호빵은 입소문을 타며 호빵 마니아 층에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롯데제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호빵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롯데제과, 겨울 시즌 앞두고 '최현석 셰프의 호빵' 외 11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