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 달콤한 '겨울 시즌' 신제품 3종 출시…수험생 50% 할인

장영훈 기자 2017.11.15 10:19

인사이트엔제리너스커피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달콤하고 풍성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겨울 시즌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5일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크리스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겨울 시즌 신제품 3종을 오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엔제리너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이번 시즌 음료 3종은 추위를 녹여줄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부드러운 크림에 초콜릿을 더해 풍성함이 돋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시즌 음료 3종은 상쾌한 민트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겨울 시그니처 음료 '민트 쇼콜라 라떼'와 쫀득한 카라멜과 넛트의 고소함이 부드러운 조합의 '카라멜 토피넛 라떼', 은은하게 퍼지는 넛트의 고소함과 진한 초콜릿의 조화가 특징인 '쇼콜라 넛트 모카'으로 구성됐다.


엔제리너스는 또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수험표 지참하는 고객 대상으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쌀쌀한 겨울을 맞아 풍성한 비주얼과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시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장영훈 기자 hoon@insght.co.kr

News for you

엔제리너스, 달콤한 '겨울 시즌' 신제품 3종 출시…수험생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