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찰이 공개한 故 김주혁 탑승 차량 블랙박스 (영상)

심연주 기자 2017.11.14 22:05

인사이트사진공동취재단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배우 故 김주혁이 사고 당시 타고 있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서울 강남 경찰서는 지난달 30일 교통사고로 숨진 김주혁의 차량에서 발견한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김주혁의 차량은 천천히 달리다가 갑자기 길 한가운데에 멈춰선다.


인사이트KBS2 '1박 2일'


그러더니 갑자기 인도 쪽으로 돌진하기 시작한다. 이후 인도를 지난 차량이 아파트 정문으로 향했고 차가 뒤집히면서 영상은 끝이 난다.


해당 블랙박스 영상은 경찰이 지난 2일 벤츠 SUV 'G바겐' 차량을 국과수로 옮기던 중 발견했으며, 음성은 담겨 있지 않다.


이날 국립과학수사원은 김주혁의 사망 원인은 머리 손상이라며 1차 발표 때와 같은 소견을 밝혔다.


부검 결과 당시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한 상태가 아니었으며, 심근경색이나 심장전도계 이상 등 심장과 관련된 증상도 확인할 수 없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국립과학수사원은 "사망 당시 상황을 볼 때 부검으로 밝히기 어려운 급격한 심장 또는 뇌 기능 이상이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결국 김주혁을 사망에 이르게 한 정확한 원인은 여전히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故 김주혁은 지난 2일 장례식을 마치고 발인이 진행됐으며, 고인의 유해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에 안치된 것으로 알려졌다.


YouTube '연합뉴스 Yonhapnews'


국과수 "故 김주혁 부검 결과 사고 때 음주·약물 안해…사인은 머리 손상"불의의 교통사고로 숨진 배우 고(故) 김주혁씨가 사고 당시 술을 마시거나 약물을 먹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News for you

경찰이 공개한 故 김주혁 탑승 차량 블랙박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