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GV, 수능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최해리 기자 2017.11.14 17:19

인사이트CGV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CGV가 수능 수험생과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4일 CGV는 11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한 달간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모아 선보인다.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스무디킹, 교보문고, 디뮤지엄, 빕스, 계절밥상 총 7개 브랜드에서도 10%~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CJCGV'


해당 행사에는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 매장에서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일반 2D 영화 6천원 관람 및 매점 콤보 3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에서는 약 20~30%에 가까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핫트랙스는 전 품목 10% 할인 및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교보문고는 도서 10% 할인, 스무디킹은 2개 메뉴에 한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디뮤지엄 미술관은 전시 관람 80%, 뮤지엄샵 상품 20%, 디카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영화 '저스티스 리그' 스틸컷


이와 별개로 CGV는 '1318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화제의 신작 '저스티스 리그' 4DX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CGV '1318 클럽'은 만 13세에서 18세까지의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클럽 서비스다.


시사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일산, 인천, 광주터미널, 수원, 대전, 대전터미널, 서면, 대구 총 10개 CGV 극장에서 11월 20일 오후 7시에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1월 17일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극장을 선택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시사회는 각 극장별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5개 캐릭터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를 테마로 진행되는 행사다.


인사이트연합뉴스


각 극장을 대표하는 캐릭터별로 정해진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고 온 고객 중 선착순 7명에게는 한정판 목도리 또는 배지 세트를 증정한다.


또 시사회에 참석한 고객 중 선착순 800명에게는 영화 '저스티스 리그' 한정판 토트백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마케팅기획팀 이승원 팀장은 "수능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과 중·고등학생들이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홀가분한 마음으로 CGV에서 영화도 보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누리며 즐거운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GV, 제38회 '흰지팡이의 날'에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CJ CGV가 그동안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영화 관람 기회 확대 공로에 대해 인정받았다.


CGV, 국내·외 합산해 '400호점' 돌파글로벌 톱클래스 극장 사업자로 도약하고 있는 CJ CGV가 국내외 통합 400호점 시대를 열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CGV, 수능 맞이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