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남돼지집 최고" 아시아 셀럽 100명 하남돼지집 이태원 매장 극찬

장영훈 기자 2017.11.14 15:31

인사이트하남에프앤비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하남돼지집 이태원 다이닝바 매장에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방문해 코리안 비비큐의 진수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14일 하남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하남돼지집은 이태원 다이닝바 매장에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방문해 코리안 바비큐를 극찬했다고 밝혔다.


이날 동남아 국가 1800여명의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플랫폼 카리스(CHARIS)의 브랜드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이뤄진 브랜드 투어는 동남아 국가 인플루언서들이 한국을 방문해 한국 유명 브랜드를 직접 찾아 동남아 현지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하남돼지집 이태원점은 다양한 먹거리 브랜드가 있는 이태원 지역 내 외식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선택됐다.


인사이트하남에프앤비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에서 온 약 100여명의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삼겹살 등 코리안 바비큐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가 한 인플루언서는 "지금까지 먹어 본 코리안 바비큐 중 가장 뛰어난 맛인 거 같다"며 "맛은 물론 매장의 느낌, 메뉴의 비주얼이 좋아 사진 찍기에도 아주 좋았다"고 말했다.


하남에프앤비는 이번 동남아시아 셀럽 초대 행사를 통해 외국인들에게 제대로 된 삼겹살을 보여주어 한식의 세계화를 이루겠다는 계획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됐다.


특히 동남아 유명 인플루언서의 포스팅을 통해 현지인들에게 자연스런 홍보와 2억뷰 이상의 광고효과를 낼 것으로 보여 동남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남에프앤비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을 봤을 때 이번 행사가 해외 잠재고객들에게 하남돼지집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하남돼지집 최고" 아시아 셀럽 100명 하남돼지집 이태원 매장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