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수험생'들에 '치킨 1+1'으로 제공

권길여 기자 2017.11.14 10:18

인사이트

KFC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또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연다.


14일 KFC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6일부터 30일까지 '치킨버켓 1+1 수능 그뤠잇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만을 위한 행사로 수능 당일인 16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모든 KFC 매장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시작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KFC 매장에서 오리지널 및 핫크리스피 치킨버켓(9조각)을 주문하고 매장 직원에게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들은 버켓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KFC 관계자는 "KFC는 매년 수능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며 "결과에 상관없이 수능 준비하느라 고생한 전국 모든 수험생들이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KFC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치킨이 세대를 불문하고 '국민 간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해당 행사가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KFC는 지난 8월에도 말복을 기념해 치킨을 1+1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 바 있다.


당시에는 3일간 '핫앤크리스피 치킨'을 1+1으로 제공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KFC, 내일(10일)부터 3일간 '치킨 1+1'···"말복 기념"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말복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KFC, 오늘(10일)부터 3일간 '치킨 1+1'로 제공치킨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를 먹을 수 있는 대박 이벤트가 열렸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KFC, '수험생'들에 '치킨 1+1'으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