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쿠팡, '겨울철 미세먼지 용품 페어' 오픈

배다현 기자 2017.11.13 16:45

인사이트쿠팡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쿠팡이 미세먼지 차단·제거 용품을 한 곳에 모은 ‘겨울철 미세먼지용품 페어’를 23일까지 진행한다.


매년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난방 사용이 급증함에 따라 황사와 함께 중국발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커진다. 


이 시기를 맞아 쿠팡이 청소용품, 공기청정기,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등 쿠팡이 선별한 다양한 미세먼지관련 용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청소용품을 모아놓은 '미세먼지 제거 작전관', 공기청정기, 손세정제 등을 한 곳에 모은 '실내공기와 위생관리관', 다양한 황사마스크를 찾아 볼 수 있는 '외출 필수품관' 등 총 3개의 테마로 제품을 분류했다.


브랜드별로 미세먼지 관련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됐다.


이 곳에서는 3M, LG생활건강, 크리넥스, 휴스톰 등 총 9개 국내 유명 가전 및 생활용품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미세먼지용품 페어'에 소개되는 상품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 및 브랜드별 쿠폰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360도 방향에서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흡입하는 LG전자의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72만원대에, 진공청소기과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갖춘 휴스톰 '듀얼싸이클론 진공 걸레청소기'를 10% 할인가인 14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4중 구조의 정전 필터를 사용한 아동용 황사 마스크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KF80' 30매를 2만 9천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News for you

쿠팡, '겨울철 미세먼지 용품 페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