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능 앞둔 '고3 선배' 울린 원화여고 후배들의 '걱정마♡ 이벤트' 영상

최해리 기자 2017.11.13 13:22

인사이트Facebook 'wonhwahighsc'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수험생 선배들을 위해 후배들이 준비한 따뜻한 이벤트가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0일 '원화여고를 부탁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후배들의 이벤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수십 명의 원화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은 운동장에 모여 미리 정해진 위치에 서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이내 시작을 알리는 소리가 들리자, 학생들은 일제히 손전등을 켜 '걱정 마♡'라는 글자를 만들어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onhwahighsc'


이어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와 소녀시대 '힘내', 이적 '걱정 말아요 그대'를 다 함께 열창하며 선배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노래를 끝마친 후 학생들은 선배들을 향해 "수능 대박 나세요"라고 큰소리로 외치며 플래시몹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후배들의 예쁜 마음이 전해졌는지 교실 창문을 통해 지켜보던 3학년 선배들은 후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이날 이벤트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3학년 수험생 선배들을 위해 원화여고 1, 2학년 학생들이 깜짝 응원을 선보인 것이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선배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후배들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수험생도 아닌데 괜히 눈물이 났다", "너무 감동적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Facebook 'wonhwahighsc'



'수능 D-5' 수험생들이 누릴 수 있는 '수험표 할인' 7가지'수능 수험표'를 통해 수험생들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 7가지를 만나보자.


대학 입시 수험생들 몸보신 위해 메뉴 30가지 '특별 급식' 제공한 학교수험생들의 몸보신을 위해 특별 급식을 제공한 학교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수능 앞둔 '고3 선배' 울린 원화여고 후배들의 '걱정마♡ 이벤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