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재범, 'SNL9' 고별방송 나와 역대급 '섹드립' 선보인다"

권길여 기자 2017.11.13 10:45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래퍼 박재범이 tvN 'SNL 코리아 시즌9'에 다시 복귀(?)한다.


지난 12일 tvN 'SNL 코리아 시즌9' 측은 마지막 고별 방송에서 다른 활동으로 하차했던 예전 크루들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SNL 코리아 시즌9' 측은 최대한 많은 크루들이 나올 수 있도록 조율 중이다.


시청자들은 서유리, 김원해, 이상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자위', '몽정' 등의 단어를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스스럼 없이 써가며 큰 웃음을 줬던 박재범도 출연한다.


그는 힙합 레이블 'AOMG'와 '하이어뮤직'의 수장으로서 맹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애착을 갖고 활동했던 'SNL 코리아'의 마무리를 돕기 위해 시간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나올 때마다 역대급 '섹드립'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재범이 이번에는 또 어떤 재기발 랄한 야한 개그로 돌아올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9' 마지막회는 오는 18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tvN 'SNL 코리아'



"스윙스X박재범X크러쉬 뭉쳐 '역대급 대박곡' 발표한다"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세 사람, 스윙스와 박재범, 크러쉬가 뭉쳐 신곡을 발표한다.


"학생들 장학금으로 써달라"며 대학축제 행사비 기부한 박재범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 박재범의 훈훈한 미담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박재범, 'SNL9' 고별방송 나와 역대급 '섹드립'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