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런닝맨' 은혁, 전소민과 초등 동창 "별명 젖소똥…날 좋아했다" 폭로 (영상)

황비 기자 2017.11.13 09:03

인사이트SBS '런닝맨'


[인사이트] 황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이 배우 전소민과 초등학교 때 동창이라 밝히며 반가운 재회를 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런닝맨' 올림픽 특집에서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해 전소민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은 은혁이 등장하자 놀라워하며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지효는 "은혁과 전소민이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말하자, 예성은 "은혁 씨가 아까 학교 다닐 때 전소민이 자신을 좋아했다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은혁은 "전소민의 별명은 뭐였나?"라는 질문에 "전소똥에서 젖소똥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전소민은 "은혁이 학창시절 정말 인기가 많았다"며 칭찬하는가 하면 '혁재'라는 은혁의 본명을 언급해 친분을 증명했다.


두 사람은 곧 추억을 통해 '핑크빛 모드'에 휩싸였다.


함께 출연한 이특이 "전소민 씨도 은혁 씨 좋아하지 않았냐"고 묻자 전소민은 "너 나 안 좋아했니?라는 기습질문을 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두 사람은 이어 초등학생 때 장기자랑에서 함께 췄던 룰라의 '3!4!' 무대를 재현했다. 노래가 나오자마자 두 사람은 칼군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은혁은 "원래 이 춤이 생각 안 났는데, 소민이 얼굴을 보자마자 기억이 났다"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 모습을 지켜보던 슈퍼주니어 동해는 전소민을 향한 호감을 드러내 '삼각관계'를 만들려 했다.


하지만 유재석과 김종국으로부터 "'X맨'이나 '연애편지' 스타일이다, 요즘 예능에 적응해야 한다"는 핀잔을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런닝맨'


Naver TV '런닝맨'


"한 걸그룹에 만났던 여자가 2명 있는 거야" 은혁 폭로에 당황한 김희철 (영상)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은혁의 폭로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News for you

'런닝맨' 은혁, 전소민과 초등 동창 "별명 젖소똥…날 좋아했다" 폭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