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타자 칠맛 날것 같은 '세젤예' 로즈골드 키보드

권길여 기자 2017.11.11 17:45

인사이트G마켓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최근 예쁜 컴퓨터 용품을 원하는 센스있는 직장인, 학생들 사이에서는 일명 '로즈골드 키보드'라 불리는 기계식 키보드 제품이 화제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등에서 파는 해당 키보드는 영롱한 로즈골드 빛깔을 띠어 단숨에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하얀 바탕에 금빛 테두리를 두른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다른 경쟁사 제품과 비교가 안될 정도로 아름답다.


복고풍 분위기를 풍기는 동글동글한 자판 역시 매력적이다.


인사이트G마켓


해당 제품은 '로즈골드 키보드'라 불리는 화이트·골드 색상과 블랙·실버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계식 키보드의 고급 기능인 'Full N-Key Rollover'(모든 키 동시 입력 기능)를 지원하며, 청결을 위한 방수 및 방진 기능도 적용돼 있다.


자판 밑에 달린 스프링이 이용자의 손 피로감을 줄여주며 타자칠 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손맛도 제공해 준다.


해당 키보드는 디자인과 기능 모든 면에서 뛰어난 만큼 제조 단가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그러나 키보드가 한번 사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비싼 가격도 아깝지 않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인사이트G마켓


번쩍번쩍 조명에 타자기 손맛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키보드' (영상)하루종일 방구석에 틀어박혀 타자기만 두드리고 싶게 만드는 키보드가 등장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타자 칠맛 날것 같은 '세젤예' 로즈골드 키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