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속도로서 '역주행' 사고낸 무면허 오토바이 10대 3명 (영상)

배다현 기자 2017.11.09 07:32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무면허로 오토바이를 몰던 10대가 실수로 고속도로에 진입했다가 역주행으로 빠져나오던 중 마주오는 차와 충돌했다.


지난 7일 오후 7시쯤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제2경인고속도로 연결선 북청계IC 입구 1차로에서 A(16)군이 몰던 125cc 오토바이가 B(33)씨의 SUV와 충돌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이 사고로 A군과 함께 타고 있던 C(16)군, D(16)양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세 사람은  헬멧을 쓰지 않았으나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군이 실수로 고속도로 진입로에 들어섰다가 빠져나가기 위해 역주행하던 중 하이패스 차로를 통과하려던 B씨 차량과 충돌한 것으로 보고 있다. 


조사 결과 경찰은 A군이 무면허인 사실을 확인하고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사고 장면으로 보이는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에서는 B씨 차량과 A군 오토바이가 충돌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 giphy


빌린 차 훔쳐 타고 달아났다 사고 낸 여중생들 빌라에 가둬 폭행한 '가출팸' 8명여중생과 여고생 2명을 빌라에 가두고 폭행한 일명 '가출팸' 8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News for you

고속도로서 '역주행' 사고낸 무면허 오토바이 10대 3명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