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빼빼로 데이 기념 떼글이 롤리팝, 플라워 에디션 판매 시작

권길여 기자 2017.11.06 21:47

인사이트떼르드글라스 오가닉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2015년 5월,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 오가닉'은 새로운 건강간식인 리얼초콜릿 '떼글이' 롤리팝을 출시한데 이어, 오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새로운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떼르드글라스 홍보 담당자는 꽃다발과 초콜릿을 선물하는 연인들을 위해, 초콜릿과 꽃다발을 하나의 상품으로 구성한 떼글이(리얼초콜릿 롤리팝) “플라워 에디션”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와 같은 플라워 상품 구성은 기존 꽃다발에 현금 또는 피규어를 포함하는 등의 방법으로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확산되고 있는 꽃시장 트렌드이기도 하다.


업체 측은 초콜릿의 고향인 유럽으로부터 전수된 가공기술의 노하우로 오리지널 밀크초콜릿의 맛을 그대로 재현함은 물론, 유기농설탕과 유기농 카카오 파우더가 첨가되고 기존의 식물성유지를 대신해 코코아 버터를 첨가한 리얼초콜릿이라고 전했다.


한편, 떼글이 롤리팝과 플라워 에디션은 떼르드글라스 온라인 공식몰(http://www.organicicecream.co.kr) 및 네이버 스토어팜 공식 판매처(http://storefarm.naver.com/terredeglace)에서 한정수량을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News for you

빼빼로 데이 기념 떼글이 롤리팝, 플라워 에디션 판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