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솔로들도 받고 싶은 '이색 빼빼로' 5종

이하영 기자 2017.11.08 14:02

인사이트르헤브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마음도 추운데 몸도 춥게 하는 상황이 곧 벌어진다.


11월 11일은 솔로들이 속상한 커플들의 대잔치 '빼빼로 데이'가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 파는 빼빼로들이야 할인판매다 뭐다 먹을 수 있지만 알록달록 모양마저 황홀한 이색 빼빼로들은 접하기 힘들다.


"이거 받으면 정말 좋을 텐데"


사기는 싫지만 꼭 먹고는 싶은 솔로들도 받고 싶은 이색 빼빼로 5종을 소개한다.


1. 드라제 초콜릿- 1박스: 10,000원


인사이트아임인초코


동글동글한 초콜릿들을 붙여 길쭉하게 만든 것이 수제 초콜릿 브랜드 아임인초코의 드라제 초콜릿이다.


통 헤이즐넛에 캐러맬과 밀크 초콜릿, 와사비에 화이트 초콜릿, 아몬드에 다크 초콜릿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양마저 앙증맞은 초콜릿에 반짝반짝 천연광택제를 더하면 보기만 해도 군침 흐르는 수제 초콜릿이 완성된다.


2. 크런치 빼빼로- 1박스: 13,000원


인사이트미라보쇼콜라


고소한 통밀 스틱이 다크초콜릿을 입은 후 그 위에 3가지 크런치로 장식했다.


카카오닙스, 땅콩, 쌀을 재료료 한 크런치 빼빼로가 각각 2개씩 들었다.


3. 7종류 토핑 빼빼로- 1박스: 49,000원


인사이트제이쇼콜라


짭짤한 포테이토 스틱에 스위스 펠클린사 다크초콜릿을 입혔다.


참깨, 아몬드, 해바라기씨가 초콜릿 위에 듬뿍 올라가 씹는 맛을 더한다.


바닐라, 라벤더, 진저레몬, 소금카라멜, 에스프레소, 흑임자, 패션푸르츠, 얼그레이, 생 초콜릿 등의 고급 수제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4. 수제 빼빼로 20, 미니 비누장미 꽃다발- 1박스: 52,700원


인사이트르헤브


벨기에 초콜릿을 사용하여 만든 11cm의 빼빼로는 개별 포장으로 맛에 간편함을 더했다.


코코넛, 망고 크런치, 땅콩, 다크초콜릿, 크로칸트, 피넛크런치 등의 14종류의 랜덤 빼빼로로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5. 수제빼빼로, 생초콜릿 2단 세트- 1박스: 59,500원


인사이트쿠앤코


'코코넛 화이트, 커피 밀크, 다크초콜릿, 호박씨 송송'으로 초콜릿을 둘러싼 황금 토핑 스틱이 각각 2개씩 들어있다.


따뜻한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부드러운 생 초콜릿도 포함되어있는 2단 세트로 초콜릿의 풍미를 더 했다.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가 아니라 '솔로 데이'다"언젠가부터 커플의 날처럼 여겨졌던 11월 11일은 사실 알고 보면 '솔로 데이'기도 하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솔로들도 받고 싶은 '이색 빼빼로' 5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