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액상형 '맛선생' 신제품 3종 출시

장영훈 기자 2017.11.06 13:19

인사이트대상 청정원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대상(주) 청정원이 자연의 감칠맛을 더해 요리의 풍미를 살려주는 액상형 '맛선생' 3종을 선보였다.


6일 대상 청정원은 자연에서 얻은 신선한 감칠맛 재료를 엄선해 정성껏 우리고 발효시킨 액상 조미료 '맛선생'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맛선생'은 참치, 콩, 양배추 등 감칠맛을 내는 대표적인 자연재료를 발효 숙성시킨 '맛선생 야채순액', '맛선생 참치액', '맛선생 콩발효액' 3종이다.


먼저 '맛선생 야채순액'은 마늘, 양파, 무, 대파, 양배추, 생강, 당근 등 7가지 신선한 야채를 우려 깔끔한 감칠맛을 낸다.


맑고 깨끗한 색과 깔끔한 맛으로 요리 본연의 색과 향을 해치지 않으면서 요리의 맛을 담백하고 깔끔하게 살려준다.


'맛선생 참치액'은 태평양 청정 지역에서 잡은 싱싱한 참치를 우려 깊고 진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타참치액과 달리 훈연향이 없어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으며, 발효 숙성 멸치와 가쓰오로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보다 부드러운 맛과 향을 강조한 '맛선생 콩발효액'은 자연콩 발효액에 무와 양배추를 우린 육수를 더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칠맛을 낸다.


짠맛은 덜하고 감칠맛은 풍부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요리의 맛을 한층 살릴 수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국∙탕∙찌개 등 모든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으며, 210ml 용량에 가격은 4,950원이다.


대상(주) 청정원 마케팅본부 정혁상 과장은 "신제품 맛선생 3종은 자연의 감칠맛으로 요리 본연의 깊은 맛을 살려내는 액상 타입 조미료"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맛선생을 활용해 깔끔하고 간편하게 요리의 풍미를 한층 더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News for you

대상 청정원, 액상형 '맛선생' 신제품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