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출시되자마자 대박난 '박카스맛' 아이스크림 실제 시식 후기

황효정 기자 2017.11.05 17:35

인사이트Instagram 'a_sueman'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새롭게 내놓은 박카스 맛 아이스크림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인 가운데, 실제로 맛을 본 리얼 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배스킨라빈스는 새로운 달을 맞아 신메뉴 '박카스향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진짜 있는 거냐. 아니면 합성인 거냐"라며 소비자들을 긴가민가하게 만들었던 '박카스향 소르베'는 출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직접 맛을 본 이들의 후기가 줄지어 올라오고 있다.


'박카스향 소르베'를 직접 구매해 시식해본 소비자 대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맛"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평소 '박카스 덕후'라면 좋아할 맛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입맛에는 썩 맛있지 않다는 반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gimt1225'


인사이트Instagram 'eng_to_infinity'


인사이트Instagram 'yeoni1202'


맛있다는 극찬을 내린 한 누리꾼은 "진짜 박카스 맛이 난다"며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한테 '강추'"라고 온라인 커뮤니티에 후기를 올렸다.


또 다른 이는 개인 SNS를 통해 "샤베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얼음 입자가 부드러워 좋다"면서 "음료 박카스를 마실 때 입안에 맴도는 약 맛이 사라진 맛"이라 적었다.


반대 관점을 보이는 이들도 있다.


한 소비자는 "차라리 진짜 박카스를 사 먹는 게 나을 듯"이라면서 "첫입만 맛있고 그다음부터는 질린다"는 평가를 게재했다.


다른 누리꾼 또한 "기존 박카스 음료보다 맛이 약하다"며 아쉽다는 평을 남겼다.


인사이트Instagram 'gonghyojeong87'


인사이트Instagram 'eun_chae_94'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렇듯 출시된 지 채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모든 측면에서 화제를 불러온 '박카스향 소르베'는 우유를 넣지 않고 과즙만 얼린 질감에 박카스를 그대로 녹인 듯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능이 있는 11월, "수험생의 피로를 해소하겠다"는 취지에서 '국민 피로회복제' 박카스와 배스킨라빈스가 콜라보레이션해 만들었다.


박카스 성분 중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물질인 '타우린'만 들어있고 카페인은 들어있지 않아, 건강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한편 '박카스향 소르베'는 이번 달 한정 이벤트성으로 생산될 예정이므로, 맛보기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hyebinu'


인사이트Instagram 'hyer__n_6'


인사이트Instagram 'woojung_e2'


음료 그대로 얼린 '박카스맛' 배라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배스킨라빈스에서 국민음료 '박카스'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News for you

출시되자마자 대박난 '박카스맛' 아이스크림 실제 시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