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캐릭터 회사 '라인프렌즈'가 만든 신개념 컵라면 '보스면'

이별님 기자 2017.11.02 19:18

인사이트라인프렌즈 F&B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 라인프렌즈가 신개념 컵라면 '보스면'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31일 라인프렌즈 F&B 측은 업계 최초로 여행용 컵라면을 출시한 '진경 여행라면'과 함께 '보스면'을 같은 달 19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경 여행라면'은 기존 라면의 맛과 양은 동일하게 하되, 부피를 절반으로 줄여 포장 및 보관 가능한 접이식 라면 용기 특허를 가진 제조업체다. 


'보스면'은 케이크나 디저트, 스낵, 커피와 같은 기존의 라인프렌즈 F&B 제품과 달리 한국인에게 친숙하면서도 서민적인 캐릭터 '보스'를 입힌 색다른 컵라면이다.


인사이트


해당 제품은 진한 소고기 육수에 표고버섯 등 각종 채소 액기스를 조화롭게 섞어 시원하고 얼큰한 맛을 자랑한다. 


라인프렌즈 11종 캐릭터 중 가장 인간미 넘치는 아저씨 캐릭터인 '보스'의 특성을 살려 얼큰한 맛뿐 아니라, 위트 있고 재미있는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보스면'은 기존 컵라면의 반 정도밖에 되지 않은 부피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사이트


컵라면 제품 하단 부분이 파우치로 돼 있어 라면 용기 부피가 반으로 줄었고, 물을 부은 후 컵홀더에 끼워 먹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의 칼로리는 185kcal로 타사 동일 사이즈 미니 컵라면 대비 60%나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한편 '보스면'은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6 개입 한 상자당 1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


이별님 기자 byul@insight.co.kr

News for you

캐릭터 회사 '라인프렌즈'가 만든 신개념 컵라면 '보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