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퉁퉁 부은 눈으로 故 김주혁 빈소 찾은 동료 연예인들 (영상)

황규정 기자 2017.11.01 12:00

인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갑작스러운 사고로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기 위해 동료 연예인들의 추모 행렬이 이어졌다.


동료의 죽음이 믿기지 않는 듯 침통한 표정으로 빈소를 찾은 동료 연예인들을 마주한 건 환하게 웃고 있는 故 김주혁의 영정사진이었다.


지난달 31일 오후 3시께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 故 김주혁의 빈소가 차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뉴스큐브'


장례 첫날 고인의 빈소를 찾은 연인 이유영은 빈소를 향하는 길 내내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유영은 거의 식음을 전폐하며 고인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故 김주혁과 호흡을 맞췄던 선후배 연기자들도 빈소를 찾았다. 


배우 최민식, 송강호, 고두심, 류준열, 김지수, 손예진, 한지민, 권상우, 유준상, 한효주 등은 착잡한 표정으로 장례식장에 들어섰다.


최민식은 전날 열린 영화 '침묵' 행사에서 고인을 향한 애도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뉴스큐브' 


'구탱이형'을 떠나보내기 위해 '1박 2일' 멤버와 스태프들도 빈소를 찾았다.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쥔 채 오열하며 빈소를 향하는 데프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했다.


윤시윤, 차태현, 김준호, 김종민과 1박 2일 유호진 PD, 유일용 PD도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의 얼굴에는 비통함과 착잡함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었다.


1박 2일 멤버인 정준영은 현재 '정글의 법칙' 촬영 차 해외에 나가있어 장례식장을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TV '플레이▶아투'


인사이트NaverTV '비디오머그'


또 방송인 하하, 홍석천, 김제동, 유재석, 가수 김종국, 김재경 등도 고인을 애도하기 위해 빈소를 방문했다.


빈소 앞에는 놓인 수십 개의 근조 화환은 그동안 故 김주혁이 살아온 삶의 행적을 고스란히 느끼게 했다.


장례 이틀째인 오늘(1일)도 조문객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가운데, 유족과 소속사 측은 故 김주혁을 사랑했던 팬들과 시민들을 위한 분향소를 따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발인은 내일(2일) 오전 11시 진행되며 그의 유해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에 안장될 예정이다.


Naver TV '뉴스큐브' 


'오열'하며 故 김주혁 빈소로 들어가는 데프콘김주혁의 빈소를 찾은 데프콘이 고인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오열했다.


황규정 기자 kyoojeong@insight.co.kr

News for you

퉁퉁 부은 눈으로 故 김주혁 빈소 찾은 동료 연예인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