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뛰드, '품절 대란' 후 재입고 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1+1

김나영 기자 2017.10.30 19:34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출시 직후 코덕들의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를 1+1에 득템할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6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코덕들의 '인생템'으로 자리잡은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의 1+1 행사를 알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오는 11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앞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지난 8월 5일 공식 출시 이후 연일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젤리처럼 촉촉하고 맑은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보송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이다.


총 '6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됐으며 각각 복분자파워, 말린딸기시럽, 루드레드자몽, 말캉오렌지, 핫체리버찌, 톡톡석류알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는 출시 전부터 독특한 제형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SNS 상에 입소문을 타며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성공했다.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 또한 "속촉촉 겉보송의 정석"이라며 "색상도 다 너무 예뻐 버릴 게 하나도 없다"는 후기를 이어가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오늘(12일)부터 '틴트' 전품목 1+1 행사'틴트 덕후'들의 '텅장'을 부르는 역대급 이벤트가 시작됐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에뛰드, '품절 대란' 후 재입고 된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1+1